기타 모든것

애드센스 2차 승인 완료 및 광고시작

아무개a 2017. 2. 19. 21:48
반응형
유튜브를 통한 1차 승인 완료 후 이상하게 2차 승인이 되지 않았다.

구글에서 찾아본 예전 다른 블로그 내용과는 다르게


내가 할때는 1차 승인을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받더라도 애드센스 내에 "내광고"에서 "기타제품"에 내 블로그를 등록하고 호스팅된 계정이라고 뜨는 나의 계정이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야 블로그에 광고도 뜨는 것으로 생각된다.


결과는 8번의 계정 업그레이드 불가 메일이였다.


이게 뭐라고 이렇게 승인이 안되나 싶었는데,


블로그 글 수를 좀더 들리고 광고 거절될 때마다 약간 긴 포스팅을 하였더니 어느순간 빈광고로 보이던 내 광고칸에 광고가 들어오고 있었다?!?!?


웃긴건 2차 승인이나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따위의 메일은 오지 않았다는 것이다....


여튼 활성화가 되었으니 1차적인 목적은 이루었다고 본다.


근데 광고 활성화 직전에 애드센스 설정, 액세스 및 승인=>크롤러 액세스에 내 블로그가 또 등록이 되어서 크롤링(?)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줘야 한다는 말에 등록까지 완료했는데 그게 유효했던건지도 모른다.


나처럼 유튜브를 통해 1차 승인을 받았으나 업그레이드 승인이 안나서 당황스러우신 분들은 저기를 한번 확인해보는것도 좋은것 같다.



반응형